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칠곡
칠곡교육지원청 "2023 칠곡군학부모회장협의회 칠곡교육에 첫발을 내딛다!"2023학년도 칠곡교육지원청 학부모회장협의회 정기회 실시

▲2023학년도 칠곡교육지원청 학부모회장협의회 정기회 실시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칠곡교육지원청(교육장 최원아)은 2023년 4월 25일 14시부터 칠곡특수교육지원센터 교육활동실에서 칠곡 관내 초, 중, 고등학교 학부모회장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학부모 교육과 칠곡학부모회장협의회 정기회를 개최하였다.

칠곡학부모회장협의회는 2020년 처음 조직되어, 다양한 방법으로 학교별 우수 사례를 공유하고, 학교의 교육 활동을 지원하여 왔다.

정기회에 앞서 인터넷, 스마트폰, 게임 과의존 예방을 위한 학부모 교육을 실시하였다. 그리고, 2022년 칠곡학부모회장협의회의 성과와 2023년 경상북도 학부모회 지원 정책 등을 공유하였다.

정기회에서는 2023년 칠곡학부모회장협의회 회칙 개정과 임원단을 선출하였다. 칠곡군학부모회장협의회 회장으로 왜관초 배선미학부모회장, 부회장으로는 북삼초 전수빈, 북삼중학교 김현숙, 인평중학교 변순정 학부모회장이 선출되었고, 사무국장에는 경북기계명장고 오정숙 학부모회장이 선출되었다.

새로 선출된 칠곡군학부모회장협의회 회장단은 인사말에서 “교육의 주체로서 칠곡군학부모회장협의회를 잘 이끌어가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바람직한 학부모회 문화를 만들기 위하여 노력하고 학교와 학부모, 교육지원청 간의 소통을 위해 맡은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라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