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경상북도
전국대회 우수성적 입상선수 격려제11회 학산김성률배 전국장사씨름대회 단체전 우승 등 대거 입상

[국제i저널 = 구미 김정현기자] 구미시(시장 남유진)에서는 10월 6일 10:30 국제통상협력실에서 시청 씨름팀(감독 김종화) 및 검도팀(감독 이신근)의 전국대회 우수성적 입상자에 대하여 축하하며 격려하는 자리를 가졌다.



시청실업팀 우수성적 입상자 격려 ⓒ국제i저널



구미시청 씨름팀은 지난 9. 19 ~ 9. 24 경남 마산(마산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제11회 학산김성률배 전국장사씨름대회』단체전 우승을 차지하였다. 또한 개인전 경기에서도 경장급(75kg이하)의위득원 우승, 최기태 3위, 소장급(80kg이하) 김성하 3위, 청장급(85kg이하) 최준영 2위, 용장급(90kg이하) 이창훈 3위, 용사급(95kg이하) 김상현 2위, 역사급(150kg이하) 이승욱 3위 등 전 체급에 걸쳐 상위 입상하는 놀라운 성적을 거두었다.

또한 9. 18 ~ 9. 21 전남 영광(영광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11회 추계전국실업검도대회에 출전한 검도팀의 이강호 선수는 통일장사부와 6단부에서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리며 2관왕을 차지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검객임을 입증하였다. 아울러 시청 검도팀은 이강호 선수를 비롯하여 장만억, 손용희 선수가 2015년도 세계검도선수권대회 출전권을 획득하는 등 명실상부 전국 최고의 검도팀으로 거듭나고 있다.

이날 남유진 구미시장은 씨름과 검도팀 선수들에게 그 동안의 노고에 대해 위로와 격려를 표하고, 더욱더 기량을 연마하여 더 좋은 성적으로 우리시를 빛내 달라고 당부하였다.

한편, 구미시청 실업팀은 씨름, 검도와 더불어 육상, 테니스, 볼링등 총 5개팀 48명의 선수단이 구미시의 명예를 걸고 열심히 훈련하고 있으며, 이들의 피나는 땀과 노력은 좋은 결실을 맺어 구미시의 위상이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김정현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정현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