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경상북도
문화누리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K-그랜드세일 경북 특별주간(9.15~10.6)과 연계, 문화누리카드 할인혜택 풍성

[국제i저널=경북 여홍기자] 경상북도는 ‘K-그랜드세일 경북특별주간’과 연계해 도내 문화누리카드 소지자들의 카드 사용률을 높이고 예산활용 효율성을 증대시키기 위해 이 기간 동안 문화누리카드 소지자들이 카드를 적극 사용할 수 있도록 집중 홍보한다고 밝혔다.

K-그랜드세일 경북특별주간은 문화관광지, 체험관광프로그램, 공연, 고택체험, 숙박 이용료가 10%~50%까지 할인되며 이는 문화누리카드로 결재가 가능하다.

한편, 경북도는 문화소외계층 문화 향유권 확대를 위해 지난 7월부터 2015 문화누리카드 발급 신청 기간 올해 12월 31일까지 연장하고, 9월부터는 문화누리카드 예산을 추가로 투입해 더 많은 대상자들이 문화누리카드를 발급할 수 있도록 했으며 자발적 관람이 어려운 분들은 ‘모셔오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청 대상자는 가까운 읍면동 주민센터에 방문해 신청하면 되고, 온라인 발급도 문화누리카드 홈페이지(www.문화누리카드.kr)에서 가능하다.

박홍열 경상북도 문화예술과장은 “K-그랜드세일 경북특별주간에 문화누리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혜택과 기회가 있으니, 그동안 카드를 사용하지 않은 분들은 이번 기회를 통하여 여행이나 다양한 문화체험을 많이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여 홍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 홍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