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경상북도
제3회 고령군수배 및 제5회 협회장기 골프대회 개최
▲ 제3회 고령군수배 및 제5회 협회장기 골프대회 개최 ⓒ국제i저널




[국제i저널 = 고령 정정순기자] 지난 10.20일(화) '제3회 고령군수배 및 제5회 협회장기 골프대회’가 구미CC에서 개최되었다.

고령군체육회와 고령군생활체육회가 주최하고 고령군골프협회(회장 김인탁)가 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60여개팀 250여명의 골프동호인이 참가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경기방법은 샷건방식(각 홀로 흩어져 정해진 시간에 동시에 티오프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개인전은 신페리오 방식(핸디캡을 산정하는 방식의 한 종류)으로 결정하고 단체전은 팀탕 선수 4명중 좋은 스코어 3명의 점수 합산으로 결정하여 우승을 가렸다.

경기결과 단체전 우승은 상토회, 준우승은 우녹회, 3위는 고령향우회가 차지하였으며, 남자 개인전 우승은 고령향우회 김성호, 준우승은 해동회 박길수, 3위는 대가야고골프동우회 정창수씨가 수상하였고, 여자 개인전 우승은 고령군청 송인숙, 준우승은 상토회 김해영, 3위는 다산회 라미향씨가 수상하였다. 또한 메달리스트는 고령향우회 송수동, 롱기스트 대가야회 박원효, 니어리스트는 고직회 박준수씨가 차지하였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구미CC 대연회장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이번 대회를 통해 골프가 더욱더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고 내년에는 우리지역에서 대회가 개최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정정순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정순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