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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행정 실현을 위한 2015년 공무원 고객만족 친절교육 실시
▲ 고객만족행정 실현을 위한 2015년 공무원 고객만족 친절교육 실시 ⓒ국제i저널




[국제i저널 = 성주 정정순기자] 성주군(군수 김항곤)은 10.21(수) 군청 대강당에서 600여명 전 직원을 대상으로 민원행정서비스 수준 향상과 직원들의 친절의식 함양을 위해「2015년 공무원 고객만족 친절교육」을 실시하였다.

CS전문강사(부연선)의 특강으로 오전 10시, 오후 2시 2회에 걸쳐 실시되었으며, 교육내용으로는 고객감동서비스 마인드 향상, 소통불가 민원 대응전략 등 고객만족서비스 실현을 위한 강의를 진행하였다.

성주군 관계자는 친절교육을 통해 고객중심 마인드를 확립하고 고객응대 능력을 향상하여 친절한 성주군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교육을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한편 성주군은 앞으로 각 부서 및 읍·면별 친절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며, 전화친절도 조사 등을 통해 민원들의 행정서비스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고객만족행정을 구현할 예정이다.

정정순  yeu3030@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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