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사랑의 헌혈 운동 실시

[국제i저널=군위 이은정기자] 군위군(군수 김영만)에서는 대한적십자사 대구 ․ 경북 혈액원간 국가재난 발생시 청정지역인 우리군민들이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선도적으로 헌혈운동에 동참함으로 혈액수급 안정은 물론 국민건강 지킴이로서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전 공직자 뿐만 아니라 유관기관단체,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적극 홍보하여 동참을 유도할 계획이다.



헌혈은 혈액이 필요한 사람의 생명을 살리는 유일한 방법이며, 수혈을 필요로 하는 많은 환자들이 사회봉사자의 헌혈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한다.



군위군보건소(소장 김명이)에서는 대한적십자사 대구ㆍ경북혈액원과 함께 사회전반의 헌혈 참여 분위기를 조성하여 혈액수급개선을 도모하고 온정의 손길를 기다리는 이웃에게 사랑을 전달할 수 있는 생명 나눔,사랑의 실천으로 면역이 떨어진 환자들에게 건강한 혈액을 수혈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동참과 협조를 바란다.



헌혈운동은 군청 전정에서 20일 (수) 9시 30분 부터 오후 4까지 진행되며 만 16세에서 65세까지는 누구나 동참할 수 있으나 남자 50㎏, 여자 45㎏이상으로 몸무게 미달인 사람의 경우 동참이 힘들며 신분증 미소지자는 참여할 수 없으니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해야한다.

이은정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정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