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대구시
농수산식품 분야 전문 도서를 찾습니다aT, 수도권 농수산식품 자료 이용기반 구축 위한 도서 기증캠페인 전개
▲ aT, 수도권 농수산식품 자료 이용기반 구축 위한 도서 기증캠페인 전개 ⓒ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박경미기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최근 농업기관 지방이전에 따른 수도권 시민 및 농수산식품산업 종사자의 공공서비스 이용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양재동 aT센터 지하 1층에 설치한 북카페에서 도서기증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북카페는 aT가 ABC(Agriculture Business Center) 사업의 일환으로써 운영 중이며, 특히 농업을 가까이 하기 어려운 수도권 시민들이 농식품 관련 자료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든 곳이다. aT북카페 내에는 “농식품 전문정보 코너”를 비롯해 각종 교양도서, 농수산식품 관련 간행물, 단행본, 전문지 등이 비치되어 있다.


aT북카페는 더욱 폭 넓은 농식품 관련 자료 확충을 위해 농수산식품 분야 저명인사, 학계, 관련 업계로의 서한 발송을 통해 도서기증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기증받은 도서는 기증자 성명과 함께 북카페에 비치되며, 아울러 우수 기증자에 대해서는 소정의 답례품과 함께 기증 현황판 설치, 기증식의 방법으로 예우할 방침이다.


aT 김재수 사장은 “수도권 유일의 농식품 거점인 aT센터 북카페가 농식품 정보의 거점 역할을 수행해야한다”면서 “소중한 자료들이 우리 농수산식품산업 발전 및 국민적 관심 환기의 밑거름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이번 기증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도서기증 캠페인은 올해 4월말까지 진행되며, 기증자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하는 방법으로 기증을 받을 예정이다. 기증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aT센터 북카페(02-6300-1988, atcenter@at.or.kr)에 문의하면 된다.

박경미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미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