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획 영상 경상북도
실경뮤지컬 무인 정기룡장군 제작발표회2016 상주 실경뮤지컬「무인 정기룡」공연이 6월 10일부터 12일까지
  • 취재:여의봉, 이보슬
  • 승인 2016.06.10 14:29
  • 댓글 0


[국제i저널 = 경북 여의봉, 이보슬 기자] 상주시는 1일 오후 시청 대회의실에서 (사)코리아파파로티문화재단(대표이사 박경식) 주관으로 출연배우, 스텝, 기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주 실경뮤지컬 `무인 정기룡` 제작발표회를 개최했다.


▲실경뮤지컬 무인 정기룡장군 제작발표회 ⓒ국제i저널


이날 제작발표회는 오프닝으로 주·조연 배우들의 뮤지컬 노래공연, 출연진 소개, 기자간담회 및 포토타임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연출은 송창진 씨, 제작은 장원진 씨가 담당했다.

출연진은 SBS TV 프로그램 `놀라운 대회 스타킹`의 뮤지컬킹 김한재, 뮤지컬 셜록홈즈2 블러디게임의 이준호, 뮤지컬 상자속의 흡혈귀 한수림 등 전문 뮤지컬 배우를 비롯해 총 50여 명이 출연했다.

연출을 맡은 송창진 감독은 “6월의 아름다운 밤에 배우들이 선사하는 장중한 음악과 움직임을 통해 관객들은 정기룡 장군에 대한 자부심과 자긍심을 가지게 될 것”이라며 “임란 당시 육전의 명장이었던 정기룡 장군을 보다 널리 대중적으로 알리는데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이정백 상주시장은 “상주 실경뮤지컬 `무인 정기룡` 공연을 통해 임진왜란 당시 60전 60승이라는 전무후무한 전공을 세운 정기룡 장군의 업적을 기리고 충절의 고장 상주를 대내외에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상주 실경뮤지컬 `무인 정기룡`은 상주시 도남동 경천섬 주차장 특설무대(도남동 168-2)에서 오는 10일~12일까지 3일 동안 오후 8시부터 90분간 무료로 공연된다.

취재:여의봉, 이보슬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여의봉, 이보슬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