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춤과 노래 그리고 연기를 배울 수 있는 뮤지컬특강청소년 『뮤지컬워크샵 SUMMER NIGHT』 7월 22일까지 접수
▲ 영주, 뮤지컬 특강 접수 ⓒ국제i저널


[국제i저널=영주 이은정기자] 영주시가 여름방학을 맞이하는 청소년들을 위한 『뮤지컬워크샵 SUMMER NIGHT』을 준비한다.

청소년들을 위한 문화활동공간 확보를 위한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한 영주시 광복로 65(영주동) (가칭)청소년문화활동공간 건물의 공연연습장에서 진행될 이번 특강은 춤, 노래, 연기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청소년들의 위한 행사다.

영주지역의 12세~19세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뮤지컬의 이해, 연극놀이, 뮤지컬체험(보컬, 연기, 안무) 등을 통해 그동안의 뮤지컬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켜 줄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원자 20~30명과 함께 무료로 진행될 뮤지컬 특강은 7월 21일부터 8월 21일까지 매주 토·일요일(14:00~16:00)에 진행 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7월 22일까지이며, 네이버카페(cafe.naver.com/yycc)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받아 메일(prssang@naver.com) 또는 카톡(yycc2016)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자체 서류심사를 통해 선발된 참가자들은 26일 개별 통지되며 네이버카페(cafe.naver.com/yycc)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푸른상상 또는 영주시청 도시과로 문의하면 된다.

이은정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정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