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구시
영남이공대학교 건설CEO포럼 과정 개설

[국제i저널 = 대구 정정순기자] 영남이공대학교 평생교육원(원장 이택운)은 대구·경북지역 건설분야 CEO를 대상으로 제2기「영남이공대학교 건설CEO포럼」과정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영남이공대학교 건설CEO포럼은 대구경북 건축산업 정책, 스마트 프레임공법, 건축물 내진설계, 리모델링, 건축분쟁 등 건설업 전반의 주요이슈에 대한 전문가강의와 토론을 통해 전문지식을 제공하고 동시에 산·학·관 협력 네트워크 구축을 목표로 한다. 포럼은 9월 7일부터 12월 21일까지 매주 수요일 저녁 7시30분부터 2시간씩 15주간 진행된다.

이택운 영남이공대학교 평생교육원장은“이번 포럼은 건설분야 CEO들의 교류와 협력의 기회가 되고 동시에 건설사업 운영에 대한 전문성을 키우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고 말했다.

지난 3월 개설되었던 제1기 포럼은 대구경북 건설CEO 40여명이 참가했으며 지난 5월 임병헌 남구청장, 조재구 대구광역시 건설교통위원장등이 참가한 가운데 제1기 원우회 창립총회를 가지기도 했다.

1기 원우회장을 맡은 호연D&C대표 이규회장은“건설 분야별 전문가와 동종업종 CEO와의 교류를 통해 사업운영에 필요한 정보와 자문을 받을 수 있어서 매우 유익한 교육과정이었습니다. 보다 많은 지역건설인이 참여하여 더욱 활성화 되 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제2기 포럼 모집인원은 50명이며 신청은 8.31일까지 영남이공대학교 평생교육원(053-650-9553~2)으로 하면 된다.

정정순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정순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