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구미시어린이집연합회장 이·취임식아이,부모,교사가 행복한 도시, 보육행복도시 구미 !
▲ 구미시어린이집연합회장 이·취임식ⓒ국제i저널


[국제i저널=구미 박경미기자] 구미시 어린이집연합회(회장 김진억)는 2월 7일(화) 11시 구미LG비산복지관에서 연합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전임 오대호 회장과 신임 김진억 회장의 이․취임식으로 김중권 부시장을 비롯한 보육 영역 대표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조촐한 행사로 내실을 다졌다.


신임 김진억 연합회장(現 사랑터어린이집 원장)은, 지난 이년 간 보육발전을 위해 노력해 준 오대호 전임회장과 동료 보육교직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회원 상호간의 화합과 신뢰를 바탕으로 구미시어린이집연합회와 지역사회 발전의 첨병이 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김중권 부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저출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보육에 애쓰는 여러분에게 대한민국의 미래가 달려있다.”며 “시에서 보육교직원들이 명품 보육서비스를 펼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구미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김진억)는 어린이집 501개소 보육교직원 3,500여명의 통합단체로 회원간의 친목은 물론이고 보육품질 향상을 위한 교재개발, 자체교육을 비롯하여 매년 장학기금 기탁, 불우이웃돕기 등 역동적인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주도하고 있어, 지역사회 복지인프라의 핵심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박경미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미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