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경상북도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이용률 80% 돌파 기원’고객감사 이벤트지난 10년간 하이패스 이용 고객들에게 감사
▲800명 선정해 하이패스카드2만원권 제공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문경기자] 한국도로공사(사장 김학송)는 하이패스 전국개통 10년차를 맞는 올해 하이패스 이용률 80% 돌파를 달성하기 위해 다양한 고객감사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0년간 하이패스를 이용하여 온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계획된 것으로, 도로공사는 자사가 관리하는 재정고속도로 구간 하이패스 이용률이 79%( 5월 마지막 주 기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도로공사는 하이패스 이용률 80% 돌파일 직전 1개월간 하이패스 이용 빈도가 높은 고객 및 단말기 신규등록고객 중 추첨을 통해 800명을 선정하여 선불하이패스 카드(3만원 권)를 증정한다.

아울러 ‘하이패스 이용률 80% 달성 주(週) 맞추기’ 이벤트를 시행한다. 지난 7일부터 시작된 이 이벤트는 하이패스 이용률 80%를 돌파하는 시점에서 이벤트 응모자 중 정답을 맞춘 800명을 선정하여 하이패스카드(2만원 권)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한국도로공사 홈페이지(www.ex.co.kr), 하이패스 홈페이지(www.excard.co.kr) 공지사항을 통해 응모 가능하며, 전국 영업소 및 휴게소에서도 오프라인으로 응모 가능하다.

한국도로공사 관계자는 “6∼7월 중으로 하이패스 일일 이용률이 80%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스마트톨링 시행이 예정된 2020년까지 하이패스 이용률 90% 돌파를 위한 고속도로 이용고객의 관심 제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문 경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 경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