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정치일반 울진
울진군, 민선6기 3주년 군정성과와 비전 제시군민행복시대 위해 내실 다지고, 생태문화관광도시·평생건강도시 만들 것
▲민선6기 3주년 인터뷰 모습 ⓒ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이은주기자] 울진군은 지난 7월 1일 ‘군민대박시대 열겠다’며 출범한 민선6기 3주년을 맞아 그 동안 역점적으로 추진했던 군정성과를 소개하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제시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군민 모두가 행복한 ‘군민행복시대’를 위해 6만 군민과 함께 안으로 내실을 다지고, 새로운 성장 동력을 찾아 경쟁력 있는 생태문화관광도시·평생건강도시 건설을 위해 전력을 다해왔다.

또한 민선6기 3주년의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군민의 눈높이에 미진했던 부분은 세심하게 다듬어 남은 1년, 혼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다.

울진군은 그동안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수상과 농림축산식품부 후원의 국가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중앙과 도 단위 평가에서 모두 71차례 수상 하는 등 명실상부 최고의 자치단체로 자리매김하는 빛나는 성과를 거뒀다.

민선6기 앞으로 남은 과제는 울진군 미래 청사진을 제시하게 될 대형 프로젝트 가속화로 조기 완공을 추진하고, 복지 사각지대 없는 따뜻한 복지제도를 정착시켜 나가는 한편, 일자리 창출과 농어민 소득증대, 관광분야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행정력을 모아 나가야 할 것이다.

이를 위해 일 중심의 능동적인 공무원 조직체를 만들어 군정발전에 매진할 수 있도록 하고 현재 추진 중인 사업들이 예정된 일정대로 완벽히 마무리되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임광원 군수는 “민선6기 3년의 성과는 6만 군민의 무한한 신뢰와 격려 덕분이었다”며 감사의 뜻을 전하고, 항상 군민과 함께 참여와 소통으로 군정을 추진하겠으며 군정이 발전 지향적으로 나갈 수 있도록 군민과 출향인의 많은 격려와 협조를 당부했다.

이은주 기자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