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스포츠일반 대구시
25일, '2017 대구전국실내육상경기대회' 개최오는 10일까지 마스터즈 모집
▲ 25일, '2017 대구전국실내육상경기대회' 개최 ⓒ국제i저널

[국제i저널 = 경북 이상희 기자] 대구시는 오는 25일~26일 이틀간 대구육상진흥센터에서 개최하는 ‘2017대구전국실내육상경기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에는 단거리(100m, 200m) 한국신기록 보유자 국가대표 김국영(일반부) 선수, 단거리 유망주 신민규(고등부), 100mH 국가대표 정혜림(일반부) 등 국내 정상급 선수들이 대거 출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마스터즈 부문에서는 생활체육이 활성화된 일본 마스터즈들이 다수 참가하여 국내선수들은 우수 선수들과 기량을 겨룰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마스터즈 부문은 육상에 관심이 있는 만19세 이상 신체 건강한 남·여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대구육상연맹 홈페이지(http://daegutf.co.kr)를 통해 1인 2종목까지 접수할 수 있다.

대구시 한만수 문화체육관광국장은 “대구시는 전국에서 참여한 엘리트선수 및 육상동호인들이 최고의 시설에서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기를 기대한다”면서, “앞으로 실내육상경기대회라는 장점을 활용하여 일본, 대만 등 아시아 마스터즈들이 많이 참가할 수 있도록 마케팅을 강화하여 스포츠관광도 활성화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상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