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대구시
계명문화대, ‘2017 KOREA 월드푸드 챔피언십’ 참가자 전원 수상테이블 서비스 부문 최우수상과 은상, 바리스타 부문 동상 3개 수상
▲‘2017 KOREA 월드푸드 챔피언십’에서 수상한 학생들과 정강국 지도교수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권은희 기자] 계명문화대학교 호텔항공외식관광학부는 최근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2017 KOREA 월드푸드 챔피언십”에 참가해 최우수상 1개, 은상 1개, 동상 3개 등 참가자 전원이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사)한국조리협회와 (사)조리기능장려협회 주최로 개최된 이번 대회에는 국내외 학생 및 전문요리사 2천600여 명이 참가했으며, 계명문화대학교는 테이블서비스 부문, 라이브경영(바리스타) 등 2개 부문에 참여했다.

테이블서비스 부문 참가한 ‘세비몰리 팀’(한승민, 박혜빈, 정세비, 정지은 / 1학년)은 깔끔한 테이블 셋팅과 품격 있는 서비스로 “최우수상”을 수상했고, ‘재원이는 19살팀’(전재원, 유하늘, 윤효진, 전진욱 / 1학년)은 단정한 셋팅과 친절한 서비스로 은상을 수상했다.

라이브경영(바리스타) 부문에서는 ‘남성커피팀’(강우수, 정두현), ‘나야나팀’(안상혁, 심준범, 남경하), ‘스타버즈팀’(이소현, 이지은)은 각각 동상을 수상하는 등 5팀 전원이 메달을 수상하는 성과를 보여 식음료부문에서 강한 면모를 보였다.

정강국 지도교수(호텔항공외식관광학부)는 “전국 최대 규모의 대회에서 참가자 모두가 매번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라며, “평소 동아리 활동을 통한 아이디어 공유와 현장감 좋은 교수들의 지도, 많은 연습 등이 빛을 보고 있다.”라고 말했다.

권은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