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경상북도의회 봉화
봉화군의회 김상희 의원, 경북 ‘의정봉사대상’ 수상주민 복리 증진과 지방자치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한 공로 인정
▲‘2017년 경상북도 의정봉사대상’을 수상한 제7대 봉화군의회 김상희 의원이 수상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문경기자] 제7대 봉화군의회 김상희 의원이 남다른 열정과 모범적인 의정활동으로 주민 복리 증진과 지방자치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7년 경상북도 의정봉사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김 의원은 봉화군 홀로 사는 노인 고독사 예방에 관한 조례 등 6건 조례(규칙)안 입안 및 발의, 군정질문 2건, 사업장 184개소 현장방문, 행정사무감사 4회 등 불합리한 예산편성 지적, 교육행정협의회 등 각종 위원회 활동으로 민의의 대변자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으며, 경로당 난방비 지원 확대, 사회복지시설 확충, 아동 및 청소년 교육환경 개선 등 다양한 의정활동을 펼쳤다.

김 의원은 "지금까지 주민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으로 할 수 있었던 일“이라며 ”앞으로도 한 걸음 더 발전하는 봉화군과 봉화군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경북의정봉사대상은 경북시군의회 의장협의회 주관으로 도내 기초의원들을 대상으로 창의적이고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주민복리 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한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그 의미가 있다.

문 경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 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