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대구시
대구도시공사 – 대구시니어클럽협회, 노인일자리창출 위한 업무협약 체결사회공헌 활동실시 인적․물적 교류망 구축 상호 간 지속적인 협력 약속
▲대구도시공사 – 대구시니어클럽협회, 노인일자리창출 위한 업무협약 체결 ⓒ국제i저널

[국제i저널 =대구 김도희기자] 대구도시공사와 대구시니어클럽협회는 14일 공사에서 노인일자리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식은 기관 간 우호 증진 및 상호 협력 체계 확립 구축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하여 진행됐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노인 일자리 창출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이 모범적으로 실시될 수 있도록 인적․물적 교류망을 구축하기로 하는 등 상호 간의 지속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이날 협약을 바탕으로 공사는 지역 노인들의 사회활동을 적극 지원해 실질적인 노인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기로 하고, 대구시니어클럽협회는 상호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대구도시공사로부터 위탁받은 사업을 성실히 수행해 나갈 예정이다.

대구도시공사 이종덕 사장은 “이번 대구시니어클럽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 주민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노인 일자리 사업을 개발해 시민이 행복한 대구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해나가겠다.”고 말하며, “대구시니어클럽과의 업무협약 외에도 다양한 분야에서의 업무지원체계 구축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도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도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