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관광여행 달성
달성군, “K-페스티벌” 최우수상 수상달성의 우수한 관광자원 적극 홍보
▲ 달성군, “K-페스티벌” 최우수상 수상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이상희 기자] 대구 달성군은 지난 6일 개최된‘제6회 K-Festival 2018, 파이팅 코리아 내고향 페스티벌’에서 마케팅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동아일보와 채널A, ㈜동인앤컴이 공동주최한 이번 박람회는 전국 지방자치단체의 축제와 숨겨진 지역 관광자원을 널리 알려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한 행사로 2013년부터 열리고 있다. 달성군은 올해 처음으로 참가하여 최우수상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뤄냈다.

올해 행사는 대구, 부산, 대전, 울산 등 4개 광역시를 포함해 전국 30여 개 광역 및 기초자치단체, 한국관광공사와 제주관광공사, 세계직지문화협회, 진주문화예술재단, 강원랜드 등 62개 지자체 및 기관이 대거 참여하여 지역 축제와 주요 관광지를 소개하는 등 역대 최대 규모로 열렸다

달성군에서는 오는 21~22일까지 양일 간 개최되는 제22회 비슬산 참꽃문화제, 달성투어버스 운행, 송해공원, 사문진 주막촌 등을 집중 홍보하고, 영상물 상영, 헤나체험, 룰렛게임, 비슬이 포토존 운영 등 각종 체험 및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여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어냈다..

김문오 군수는 “앞으로도 많은 관광객들이 달성군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경로를 통해 달성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적극적으로 홍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상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