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포항
한동대, 아침밥과 야식으로 학생들 응원무료 아침밥과 야식 이벤트로 시험기간 학업에 지친 학생들 격려
▲아침식사 무료 이벤트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지난 17일 한동대학교 교내 학생식당에서는 아침 식사 무료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 이벤트는 한동대 장순흥 총장과 신세계 푸드, 그리고 총학생회가 중간고사 시험 기간을 맞은 한동대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공동으로 기획한 행사로 여기에 드는 비용은 장 총장과 신세계 푸드가 나누어 부담했다.

이번 이벤트로 학생 식당에서 아침밥을 먹은 학생은 모두 465명이다. 한편, 이번 학기 평균 평일 아침 이용자는 90명에서 140명 수준이다.

같은 날 저녁에는 ‘총장님의 야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오후 8시 장순흥 총장은 학생 식당 앞에서 사비로 마련한 팜스 발리 컵 치킨을 학생들에게 나눠주며 응원과 격려의 인사를 건네기도 했다. 야식은 모두 500명의 학생에게 전달됐다.

장순흥 총장은 "최선을 다해 중간고사 시험공부에 매진하는 우리 학생들을 위해, 언제나처럼 총장 이벤트를 열어 무료 아침 식사와 야식으로 응원하는 마음을 전했다."고 말했다.

김광수 총학생회장은 "한동대 학생들은 이제 매 시험 기간이 되면 총장님께서 사주시는 조식과 야식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소윤 한동 신세계푸드 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아침 식사를 규칙적으로 잘 먹는 학생들이 늘어나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