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경주
경주시청, 민원실 로비 콘서트 열려경주시립합창단, 민원봉사실에서 2018 모닝 콘서트 'Hello, Beatles!'
▲경주시청 민원실 로비 콘서트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경주시립예술단 시립합창단에서 19일 경주시청 민원실을 방문해 시민들을 위한 따뜻한 햇살 같은 로비 콘서트를 가졌다.

이번 시청 민원실 로비콘서트는 경주시립합창단의 ‘찾아가는 음악회’ 일환으로 ‘2018 모닝 콘서트, 내 기억 속의 팝송 Hello, Beatles!'라는 주제로 화려하게 펼쳐졌다.

이번 콘서트는 점심시간을 이용해 진행됐으며, 미국의 남매 보컬 카펜터스(The Carpenters)가 1973년 발표한 노래 ‘Top of the world’로 시작해 'Eres tu', 'Yesterday' 등 5곡의 명곡을 합창하며 시민에게 힐링을 제공하고 하나되는 감동의 무대를 선보였다.

이 날 서류발급을 위해 시청을 방문한 한 시민은 “일이 있어서 잠깐 시청을 방문했는데 음악 소리에 잠시 머물다가 아름다운 선율에 마칠 때까지 공연을 즐기게 됐다. 수준 높은 공연을 해주신 시립합창단에게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음악회가 많이 열리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경주시립합창단 김강규 지휘자는 “오늘 깜짝 공연에 즐겨주신 많은 시민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앞으로도 로비콘서트 뿐만 아니라 시민들 곁으로 좀 더 가까이 다가가는 다채로운 공연을 통해 시민들께서 많은 문화향유의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