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스포츠일반 상주
상주상무프로축구단, 어린이 날 이벤트어린이 관중을 위한 경품 추첨과 다양한 홈경기 이벤트 펼쳐질 예정
▲상주상무프로축구단, 어린이 날 이벤트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상주상무프로축구단이 5월 5일 강원FC와 경기에서 어린이날을 맞아 팬들의 흥미를 더해줄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상주상무는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놀이형 에어바운스, 경품 슈팅 에어바운스를 운영하며 부모 동반 어린이 관중 선착순 300명에게 구단 캐릭터 상상패밀리 티셔츠를 증정한다. 또한, 상상패밀리와 함께하는 즉석 사진 촬영 이벤트와 상상패밀리 판박이 부착 부스를 운영한다.

성인 관중을 위해서는 시즌권 구매자와 소지자를 대상으로 상주상무 선수 라벨이 부착된 게토레이를 증정하고, 시그니처 이벤트로써 독특한 먹거리로 자리잡은 군대리아 푸드트럭도 운영한다. 시즌권 또는 당일 티켓 소지자라면 시식 가능하다.

푸짐한 경품도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어린이 미니 전동차 2대, 미니 냉장고, 전자제품, 피자헛 피자 교환권,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월드컵 볼링장 상품권과 상주상무의 홍보처 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특별경품 추첨응모권은 경기장 입장시 게이트에서 배부할 예정이다.

이날 경기는 다가올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할아버지·할머니와 손자·손녀가 함께하는 플레이 에스코트가 진행된다. 플레이어 에스코트는 구단 홈페이지와 사무국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