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스포츠일반 구미
'구미낙동강 전국 수영대회' 성황리에 열려전국 80개팀 1,500여명의 수영 동호인들이 참가하여 선의의 경쟁
▲구미낙동강 전국 수영대회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구미시는 전국 수영동호인들의 축제인 『제6회 구미낙동강 전국 수영대회』를 3일 낙동강체육공원 앞 낙동강변에서 개최하였다.

구미시수영연맹이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 80개팀 1,500여명의 수영 동호인들이 참가하여 핀수영 2Km, 무핀 1Km 종목으로 8개의 경기부문으로 나눠 진행되었다.

이 날 대회는 경기 전 준비운동, 입수직전 음주측정, 빈틈없는 안전요원 배치 등으로 참가선수들이 안심하고 수영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하였으며 첫 출전자에게는 노란색 풍선을 부착하여 안전요원의 눈에 띌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32℃가 넘는 뜨거운 날씨에도 철저한 사전준비와 안전체계 구축으로 한건의 사고도 없이 안전하게 대회를 마쳤다.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낙동강에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동호인 상호간 화합과 친목을 다지고 수상레포츠도시 구미를 전국에 알리는 동시에 지역경기 활성화에도 한몫할 것으로 기대된다.

권한대행 이묵 부시장은 “대회를 위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여 선의의 경쟁을 펼쳐주시길 바라며 명품스포츠도시 구미에서 치러질 「2020년 제101회 전국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많은 성원과 참여를 당부한다”고 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