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대구시
대구공대, '음식관광박람회' 수상수상경험으로 학생들에게 자신의 직업에 대한 자신감과 직무능력을 높이는 계기
▲'제17회 대구음식관광박람회' 제과부분, 떡LIVE부분 수상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대구공업대학교 호텔외식조리계열이 7일부터 10일까지 대구 EXCO에서 열린 제17회 대구음식관광박람회에 참가해 제과부분, 떡LIVE부분에서 최우수상, 코스요리부분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제과 마지팬케이크 부분에서는 최우수상 한봄, 우수상 이유진, 장려상 손미경 학생이 수상했으며, 라이브 떡 부분에서는 박상현, 손현자 학생이 최우수상을 심은하, 심수진 자매가 출전해 우수상을 수상했다.

그리고, 라이브 요리 부분에서는 박상현, 채병진, 황희준, 김승헌 학생들이 출전하여 우수상을 수상했다.

제과부분 최우수상 수상자인 2학년 한봄학생은 "실습이 많은 우리학교 특성 덕분에 인문계고등학교를 졸업한 저와 같은 학생이 대회에 출전하여 높은 성과를 이룰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대구공업대학교 호텔외식조리계열은 학생들에게 자신의 직업에 대한 확신 및 자신감과 직무능력을 높이기 위하여 해마다 서울 및 타 시도에서 열리는 음식경연대회에 출전하여 높은 성과를 나타내고 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