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정치일반 군위
민선7기 김영만 군위군수 취임 기념행사삼국유사 아카데미 특강과 연계하여 간소화하게 열려
▲김영만 군위군수 충혼탑 참배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민선7기 제42대 김영만 군위군수가 오는2일 취임하였다. 군위군수는 이날 충혼탑 참배를 하고 도로보수원들과 아침 식사자리에서 그동안의 노고에 대하여 위로와 격려를 하면서 민선7기를 시작했다.

민선7기 김영만 군위군수는 정례조회에서 공무원들의 생각과 행동이 군위의 경쟁력이 된다고 하면서 소신껏 일 할 수 있는 환경, 개인의 능력이 인정 받고 성과가 보상으로 이어지는 수평적 조직문화를 만들겠다고 했다.

이날 오후 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에서 개최 된 민선7기 취임 기념행사는 지난 4년의 시간을 되돌아봄과 동시에 앞으로 4년을 준비하는 자리로 이 자리에 참석한 군민들과 함께 팔공산시대와 하늘길을 열어가는 새로운 도약의 시대를 위한 화합의 자리로 마련되었다.

김영만 군수는 취임사를 통하여 민선7기 군정 기본방향으로 ▲대구통합신공항 유치와 이를 연계한 항공 관련 첨단산업, 물류단지 조성, ▲명품 레저휴양공간 조성 및 역사문화 도시 입지 제고, ▲6차산업 인적기반 확충 및 네트워크 구축, ▲지방상수도 현대화, 농촌중심지 활성화, 친환경 에너지 타운, 임대형 공공 명품전원주택 단지 조성, ▲교육시책 개발과 집중투자, ▲군민이 중심인 열린행정 실천을 내세웠다.

무엇보다도 김영만 군수는 새로운 미래, 오로지 군민행복과 군위발전을 위하여 지난날의 갈등과 오해, 불신은 모두 털어버리고 서로 화합하여 희망찬 미래를 열어갈 수 있도록 모두 힘을 모아주시길 당부하였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