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청송
청송군, 한국 농촌지도자·생활개선회 2018 한마음대회 개최함께 이룬 행복 청송! 함께 여는 희망 청송!

▲ 농촌지도자·생활개선회 한마음대회 개최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이현주 기자] 청송군은 지난 12일 청송국민체육센터에서 '2018 청송군 농촌지도자·생활개선회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는 ‘함께 이룬 행복 청송! 함께 여는 희망 청송!’이란 주제로 농업 환경 변화에 대응한 지역 농업인의 긍정적 마인드를 함양하고 양 단체 회원들의 단합과 사기 진작으로 청송 농업의 활력을 도모하기 위한 행사다.

한국농촌지도자청송군연합회와 한국생활개선청송군연합회 회원 및 각급 농업인 단체장 등 850여명이 참석했다.

먼저 드림메디컬코칭연구소 안동지사 대표의 명품 소통법에 대한 특별 강연을 시작으로 이어서 대회식에서는 개회선언, 우수회원에 대한 시상, 대회사, 결의문 낭독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회원 장기자랑 및 어울림 한마당 등 다채로운 행사도 진행되었다.

청송군수는 “농업 ․ 농촌의 중요한 버팀목으로서 지역사회 발전에 당당히 한 축을 담당하고 있는 농촌지도자회와 생활개선회에 큰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아울러 “지금까지 행복한 청송을 만들어왔듯, 앞으로의 희망 청송 또한 함께 열어갈 것”이라며 청송군의 대표적인 농민단체로서 지역 농업 발전에 핵심 리더 역할을 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현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