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경상북도의회 칠곡
제8대 칠곡군의회 주요사업장 현장방문임기시작과 함께 열정적인 의정활동
▲ 제8대 칠곡군의회 주요사업장 현장방문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이상희 기자] 지난 2일 개원한 제8대 칠곡군의회가 임기 시작과 함께 관내 주요사업장에 대한 현장방문 활동을 하는 등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주변으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양일 간 관내 주요사업장 27곳에 대하여 각 상임위원회별로 현장방문이 실시되고 있는 가운데, 자치행정위원회(위원장 장세학)는 ‘여성인력개발센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장애인종합복지관’ 등 12개소를 방문하여 프로그램운영 및 시설 관리현황 등을 살피며 기관운영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석적읍 소재 청소년문화의집과 작은영화관 건립현장을 방문하여 공사진행상황을 점검했다.

산업건설위원회(위원장 김세균)는 ‘자고산 일원 종합개발사업’, ‘향사 박귀희 명창 기념관 건립사업’, ‘칠곡보 야외 물놀이장’ 등 15개소를 방문하여 공사내용과 문제점을 검토하였고, 특히 ‘하수종말처리장’, ‘환경종합센터’, ‘제일에너지’를 방문하여 민원이 발생시 주민들의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하여 불만이 없도록 할 것을 당부하고, 열악한 환경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을 격려하였다.

한편, 현장방문 활동에 동참한 이재호 칠곡군의회 의장은 “앞으로도 군민에게 다가가는 현장의정 활동을 더욱 강화하여, 성원해 주신 군민들께 더욱 살기좋은 칠곡, 새로운 칠곡으로 보답하겠다” 고 말했다.

이상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