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정치일반 의성
의성군, 일자리경제교통과 업무 연찬회 가져2019년 일자리경제교통과 업무의 추진 방향 설정과 담당자 역량 강화 목적
▲일자리경제교통과 업무 연찬회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의성군 일자리경제교통과는 18일 의성군 정책자문 위원인 박상우 박사를 초빙하여 일자리경제 관련 업무에 대한 연찬회를 가졌다.

이번 연찬회는 민선 7기 출범과 더불어 정부의 역점 시책인 일자리 창출 및 청년정책업무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2019년 일자리경제교통과 업무의 추진 방향 설정과 직원들의 업무능력향상을 위하여 마련됐다.

박상우 교수는 의성 일자리 창출과 청년활동 보장을 주제로 의성지역은 청년들의 유출로 지역혁신 동력이 위축된 것으로 진단하고 청년 일자리창출업무의 추진방향, 지역혁신과 청년활동 이라는 내용으로 강의를 진행헸다.

이번 연찬회는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유경험자들의 업무추진 경험을 공유하고 젊은 직원들의 참신한 아이디어 토론을 통하여 지식화하여 업무추진 능력을 향상시키고 과원들의 의견을 한곳으로 모으는 화합의 장이 되었다.

김철년 일자리경제교통과장은 “퇴근 후 저녁시간을 활용하여 업무공백을 최소화하면서도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을 함께 고민하고 직원간의 공감대를 형성할 기회를 마련하여 향후 관련 업무추진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