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축제 예천
예천군, 2018 장애인과 함께하는 어울림 한마당 행사 개최장애인과 가족 등 지역사회 이웃들이 함께하는 뜻 깊은 하루
▲ 제5회 장애인 어울림 한마당 행사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미영 기자] 예천군장애인협회 주최 예천군장애인협회 후원회 주관 ‘2018 장애인과 함께하는 어울림 한마당’ 행사가 20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예천군문화체육센터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학동 예천군수, 이형식 예천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 장애인 및 가족, 봉사자 등 6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식전공연으로 예천군장애인협회 합창단의 합창과 채희삼, 장태수, 현아, 안태진 등의 가수공연에 이어 개회식이 진행되었으며 이어 휠체어주행․안대하고 걷기 등의 장애체험과 축하공연으로 풍성한 즐길 거리가 마련돼 장애인과 가족 등 지역사회 이웃들이 함께하는 뜻 깊은 하루가 되었다.

특히, 행사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예천농협 한마음회(회장 이달호 조합장), 여성유권자연맹(회장 한현숙), 예천단샘로다리클럽(회장 양종례), 아마추어무선연맹(회장 이문락), 예천댁(회장 곽미경) 등의 자원봉사 및 후원자 단체가 함께해 더욱 풍성한 행사가 됐다.

이날 김학동 예천군수는 장애인협회 이태주 후원회장과 회원, 그리고 함께하는 봉사단체 회장과 회원들에게 큰 박수를 보내며 격려를 했다.

서미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