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공연·전시 대구시
대구수목원, 2018 국화전시회 개최깊어가는 가을, 국화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대구수목원, 2018 국화전시회 개최 ⓒ 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박서연 기자] 대구수목원에서는 10월 27일부터 11월 11일까지 국화 1만여 점을 전시하는 국화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국화전시회는 ‘동심(童心)'을 주제로 3단모형의 대형 궁전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꽃사슴·다람쥐·고양이·수달 등 각종 동물과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 모형작 등 1만여 점을 선보인다.

아울러 대구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국화전시회를 소개하고자 동대구역 광장에 하늘로 승천하는 용의 기상으로 통일을 염원한다는 의미에서 용과 한반도 모형작 등 2,000여점의 국화를 전시한다.

이번 국화 전시기간중에는 수목원의 사계 사진전과 식물과 꽃을 묘사한 그림 전시, 특히 산림문화 전시관 내에서는 천연염색작품 수십여 점을전시하고 천연염색 시연 등이벤트 행사도 개최된다.

또한, 자연물을 이용한 소품만들기 체험프로그램으로 1일 2회 현장신청자에 한하여 목걸이, 브로치, 책갈피, 꽃반지 등 다양한 소품을 만들어 볼 수 있다.

대구시 수목원관리사무소 장정걸 소장은 “이번 대구수목원 국화전시회는 아름다운 국화작품을 보는 것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전시프로그램을 가미하였으며, 앞으로 더 많은 시민들이 함께 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