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정치일반 김천
김천시 김충섭 시장, 건설사업 현장소통 행정남면 드림밸리 오색테마공원 조성사업 현장 등 5개소 방문
▲김충섭 시장, 건설사업 현장 점검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김충섭 김천시장은 지난 7일 가을비가 내리는 추위 속에서도 살기좋은 김천, 시민모두가 행복한 김천을 만들기 위해 주요 건설사업 현장을 둘러보며 점검에 나섰다.

이번 점검은 시민들의 숙원을 해결하고자, 추진 중인 주요 건설사업 현장을 방문하여 추진계획을 청취하고, 사업의 문제점의 해소 방안과 시민 건의 사항을 수렴하기 위하여 실시됐다.

이 날 김충섭 시장은 건설안전국장과 실무자들을 대동하고 ▲농소면 율곡천 하천재해예방사업 현장 ▲농소면 월곡리 군도5호 도로 선형개량 사업 현장 ▲남면 오봉 드림밸리 오색테마공원 조성 현장 ▲오봉 ∼ 구미 대성 간 도로 현장 ▲옥률 ∼ 대룡간 국도대체우회도로 현장 등을 방문했다.

관련 공무원들에게 시민들의 의견이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강조했고, 드림밸리 오색테마공원 현장에서는 아름답게 조성되고 있으니, 관광자원화가 될 수 있는 방안을 적극 검토할 것을 주문했다.

김충섭 시장은 지난 10월 30일, 11월 5일에도 아포읍, 감문면, 어모면, 대항면, 지좌동의 도로, 교량, 터널, 하천, 상수도, 하수도 등 15개 건설사업장을 현장 방문하여 꼼꼼히 점검한 바 있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