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전국
화장품 업계 주목하는 기업 ‘더 나은컴퍼니 김윤희’국내 유일의 엔젤아르너 LED패치, 20분 힐링 타임
  • 여의봉, 이보슬 기자
  • 승인 2018.11.29 18:39
  • 댓글 0

[국제i저널= 대구 여의봉기자] 대구한의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육성 기업인 더나은컴퍼니(대표 김윤희)의 활약으로 지역 뷰티산업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어 주목되고 있다.

특히 화장품 흡수율을 높이는 LED패치개발은 많은 화장품들의 성능을 향상시켜주는 역할을 하므로서 보완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김대표는 특히 바쁜 현대인들 시간을 절약하고 효과적으로 화장품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연구하며 꾸준하게 제품을 개발했다.

패치 이외에도 피부에 바르는 크림과 샴푸, 헤어에센스, 두피에 쓰는 스피큘세럼, BB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실제 아카데미를 운영하며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패치를 포함한 각종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 등을 교육하고 있다. 수성구 본사에는 실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하고 있다. 미리 예약만 한다면 방문 후 체험해볼 수 있다.

더나은컴퍼니는 대구한의대학교 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한 업체로 R&D 연구개발 자금을 지원받아 대구한의대학교와 공동연구 개발한 화장품을 제조판매하고 있다. 특히 국가지원사업으로 개발된 제품은 철저하게 성분 및 효능, 효과에 중점을 두고 개발한다. 그리고 개발된 결과물을 대구한의대학교와 기술이전 계약을 체결 한다.

더나은컴퍼티 김윤희 대표 이사는 호치민-경주세계문화엑스포 경북화장품 체험관 운영, 중국 뷰티교육, 수성구 경산시 관광체험센터 피부관리체험센터를 운영중이다. 또한 개발된 화장품의 내수시장 확대를 위해 3ANGEL#이라는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하여 경산시에 1호점이 최근 1호점을 오픈하여 성황이다. 달성군 2호점, 달성군 현풍 3호점 등 추가매장을 오픈예정중이다.

여의봉, 이보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의봉, 이보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