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스포츠일반 청도
청도군, 제11회 청도군수배 생활체조 경연대회 성황리 개최생활체조 클럽 14개팀, 총 300여명 참가
▲청도군, 제11회 청도군수배 생활체조 경연대회 성황리 개최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청도군체육회가 주최하고 청도군생활체조협회가 주관하는 제11회 청도군수배 생활체조경연대회가 지난 1일 청도 국민체육센터 실내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승율 청도군수를 비롯한 국회의원, 도의원, 군의원, 각 기관 단체장, 체육회 임원과 선수 등 생활체조 클럽 14개팀 300여명이 참가하여 열띤 경연을 펼쳤다.

이번 대회는 전문에어로빅 강사의 몸 풀기 건강체조를 시작으로 각 팀별로 다양한 기술과 재능을 선보이며 생활체조인들이 우정과 화합을 다지는 한마당 축제의 장이 되었으며, 2부에서는 추희경 라틴에어로빅시범단이 특별공연을 선보이며 무대를 뜨겁게 달구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대회사에서 “평소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표현하고 승패와 관련 없이 좋은 작품을 발표하느라 최선을 다하신 모두에게 격려의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대회를 통해 생활체조 동호인 간 우애와 협력을 다지고 생활의 활력을 불어넣어 아름다운 생명고을 청도를 만들어 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