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창업/노동 전국
(주) 란마 겨울시즌 디자인 에코패딩 선보여장문헌 대표 디자인과 상품기능성 두 마리토끼 다 잡아
▲(주) 란마 겨울시즌 에코패딩 상품 백화점매장 ⓒ국제i저널

[국제i저널= 대구 여의봉기자] 디자이너브랜드 주식회사 란마(장문헌 대표)가 겨울시즌 디자인에코패딩을 출시하면서 이목을 끌고 있다.

란마는 3명의 전문 디자이너가 한국의 미에서 영감을 얻어 커리어 니즈에 맞춤화 된 디자인을 개발하는 신진패션브랜드이다. 독보적인 디자인과 퀄리티로 새로운 고객층을 유입하고 겨울시즌 패딩기획상품으로 백화점 및 매장을 확장하고 있다.

▲란마 겨울시즌 패딩제품 백화점 판매 ⓒ국제i저널

특히 겨울시즌에 접어들면서 장 대표가 직접 디자인한 에코패딩을 백화점에서 선보였다. 다른 겨울패딩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하면서 보온이나 기능적인 측면을 뒤지지 않게 만들었다. 특히 패딩 속재를 열풍으로 가공해 상당한 볼륨감이 있다. 뿐만아니라 물빨래가 가능해 세탁을 좀 더 쉽게 진행할 수 있다.

2019 란마 플리츠웨어 신제품은 본사에서 직접 개발·생산된다.
장 대표는 "제1공장 외에 별도의 2공장을 운영해 고객이 자신의 체형에 따라 플리츠웨어의 원하는 색과 패턴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맞춤제작서비스’를 제공한다"며, "봉제공정과 주름공정을 통합한 자체 생산공장을 운영해 독보적인 디자인을 가지며 가격면에서도 합리적이다" 말했다.

한편, 한방바이오산업을 특화시킨 대구한의대 창업보육센터는 란마를 비롯해 50여 개사가 입주가능한 창업보육실을 운영한다. 관련분야 전문지도교수와 기업 간 협업을 통해 기술개발 및 사업화를 지원하고 있다.

여의봉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의봉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