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전국
마리, 속눈썹 영양제 시리즈 신제품 나온다특이점이 온 화장품, 이제는 속눈썹도 관리 받는 시대
▲ 뷰티움 포위크 속눈썹영양제 신제품 출시 ⓒ국제i저널

[국제i저널= 여의봉기자] 화장품 제조기업 ㈜마리(대표 하준호)가 최근 포위크 속눈썹영양제 시리즈 ‘뷰티움 포위크 와이드래쉬 세럼 앤 에센스’의 후속 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마리가 이번에 선보일 천연속눈썹영양제는 ‘뷰티움 포위크 와이드래쉬 세럼 앤 에센스 싱글패키지 세트’로 앞서 선보인 ‘에센스 듀얼’ 제품과 마찬가지로 피부 유해성분인 ▲파라벤, ▲합성계면활성제, ▲미네랄오일, ▲트리클로산, ▲인공향료, ▲인공색소을 첨가하지 않은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전성분이 EWG 1~2 그린등급 원료로 제조된다. 세계특허 WIDELASH 펩타이드 성분과 정제수 대신 창포 추출물 89%를 베이스로 탈모개선 및 모발생장에 도움이 되는 국내특허원료 천연 후박추출물을 첨가했다.

이 외에도 2가지의 펩타이드 성분 그리고 알란토인과 히아루론산을 첨가해 속눈썹에 영양을 공급하고 예민한 눈가보호 및 보습에 도움을 준다.

한편, 대구한의대학교 창업보육센터 내에 입주해 있는 ㈜마리는 세명대학교 임상센터와 함께 "뷰티움 포위크 와이드래쉬 속눈썹영양제"에 대한 인체적용 임상실험을 진행하여 속눈썹 길이 개선(롱래쉬) 관련 임상효과를 입증하였다.

해외수출을 위하여 유럽화장품안정성검사(CPNP) 인증과 베트남보건부(DAV) 허가를 완료했다. 국내에서는 네이버, 카카오톡,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소비자직접구매(D2C;Direct to Consumer)를 준비하고 있다.

여의봉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의봉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