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대구시의회 칠곡
칠곡군의회, 제252회 칠곡군의회 제2차 정례회 폐회2018년도 행정사무감사 결과보고서 채택, 58건 시정 등 요구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칠곡군의회는 지난달부터 실시한 제252회 칠곡군의회 제2차 정례회를 모두 마무리하고 폐회했다.

자치행정위원회에서는 총 16개 부서에 대하여 249건의 감사 자료를 제출받아 ‘가산 평생학습복지센터 운영’ 등 우수사례 3건과 ‘칠곡시승격 대책 마련’ 등 시정요구 13건, 그리고 ‘실효성 있는 지방재정 신속집행 추진’ 등 건의사항 16건을 포함한 총 32건을 지적했다.

산업건설위원회에서는 총 16개 부서에 대하여 193건의 감사자료를 제출받아 ‘농업보조금 투명성제고 노력 및 친환경 농업기반 확충’ 등 우수사례 3건과 ‘공모사업 추진 시 부서 간 업무연계 미흡’ 등 시정요구 7건, 그리고 ‘교통사고 저감대책 강구’ 등 건의사항 12건을 포함한 총 22건을 지적했다.

또한, 의회운영위원회에서는 의회사무국 소관 행정사무감사에 대하여 10건의 자료를 제출받아 ‘칠곡군의회 홈페이지 관리 철저’ 등 4건의 사항에 대하여 건의했다.

더불어 각 상임위원회에서는 이번 감사를 통해서 지적된 사항들에 대해서 적극적인 조치와 개선을 요구하였으며, 다양한 주민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적극적이고 창의적인 자세로 업무에 임해 줄 것을 집행부에 당부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