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복지 봉화
봉화라이온스클럽, ‘드림스타트 아동 반찬배달사업’ 후원금 전달월 2회 제철 음식과 균형 잡힌 음식으로 구성된 반찬을 가정으로 배달하는 사업

[국제i저널=경북 서미영 기자] 봉화라이온스클럽은 지난 12월 28일 봉화군민회관에서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반찬배달사업 후원금 1백만원을 ‘아이를 사랑하는 모임’ 회장에게 전달했다.

‘드림스타트 아동 반찬배달사업‘은 식사를 제대로 챙겨 먹기 어려운 16가정, 27명의 아동을 대상으로 월 2회 제철 음식과 균형 잡힌 음식으로 구성된 반찬을 가정으로 배달하는 사업으로 2016년 ’아사모‘와 ‘봉화라이온스클럽’과의 협약을 통해 더욱더 많은 아동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다.

81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봉화라이온스클럽은 지역발전협찬사업, 소외계층 집수리사업, 사랑의 의료비 지원, 장학금 전달, 헌혈 봉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우리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선도적인 노력을 하고 있으며, 김기택 회장은 “앞으로도 우리 회원들과 지역사회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 있다며 적극 앞장 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후원금을 전달 받은 안효숙 회장은 “우리 지역에 저체중과 발육부진을 보이는 아이들이 생각보다 많은데 이번 후원을 통하여 아이들이 건강하고 튼튼하게 클 수 있도록 더욱더 신경 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미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