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축구 상주
'Together 상주상무’ 2019 시즌권 판매 개시!‘프리미어 시즌권’, ‘일반시즌권’, ‘라이트시즌권’ 3종 판매
▲'Together 상주상무’ 2019 시즌권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상주상무프로축구단이 새로운 디자인으로 돌아온 2019년 시즌권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권은 ‘라이트 시즌권’, ‘일반 시즌권’, ‘프리미어 시즌권’으로 총 3종이 출시됐다.

카모플라주 패턴이 가미된 세련된 디자인으로 상주상무만의 색깔을 더했으며 올 시즌 유니폼 패턴과 동일하여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첫 번째, 나만의 좌석에서 쾌적하게 경기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어 시즌권’은 구매자가 직접 원하는 좌석을 선택할 수 있으며 해당 좌석에는 이름표가 부착된다. 구매자 전원에게 상상패밀리 스노우볼을 증정한다. 프리미어 시즌권은 80매 한정 판매하며 금액은 15만원이다.

두 번째, 일반석과 가변석 모두 이용 가능한 ‘일반 시즌권’은 5만원이며 구매자 선착순 500명에게 상상패밀리 스노우볼을 증정한다.

세 번째, ‘라이트 시즌권’은 그라운드와 가장 가까운 곳에서 경기의 열기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가변석 입장 전용 시즌권이며 금액은 3만원이다.

시즌권 구매자들은 전용 게이트를 이용하여 원활하게 입장할 수 있으며 시즌권 랜야드를 증정한다. 2월 1일 오후 2시부터 구단 홈페이지(www.sangjufc.co.kr)와 티켓링크 홈페이지(www.ticketlink.co.kr) 그리고 구단 사무국에서 구매 가능하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