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스포츠일반 경산
경산시, 제57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제3차 준비상황 보고회 개최D-50 준비상황보고 “개최준비 가속도!”
▲경산시, 제57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제3차 준비상황 보고회 개최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경산시는 2월 28일 이장식 부시장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 및 유관기관단체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7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제3차 준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지난 1월 2차 준비상황 보고회에 이어 세 번째로 개최된 이번 보고회에서는 완벽한 대회 준비와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추진 중 문제점 및 대책을 논의하는 등 45개 각 추진반별 추진 상황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했다.

이날 보고회는 도민체전 종합상황반장인 체육진흥과장의 개·폐회식 연출 계획, 각종 홍보물 설치, 종목별 경기장 시설 보수 및 대회 전반적인 종합보고를 시작으로 홍보, 의전, 교통 및 주차, 종합안내, 안전, 숙박대책 등에 대하여 보고 한 후 질의응답 및 토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보고회에서 이장식 경산부시장은 “세부추진계획이 많이 구체화되었고, 준비하고 있는 분야들이 가시적으로 성과를 보이는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제57회 경북도민체육대회가 50일 남은 만큼 추진반별 맡은 분야에 문제점을 찾아내고, 특히 전 부서가 대회 준비 업무를 최우선 순위에 두고 상황 점검 및 문제점 개선 등을 통해 300만 도민이 함께 어우러지는 도민체전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많은 시민들이 공감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와 준비에 철저를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