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관광여행 대구시
대구시, ‘3대 문화 탐방단’ 모집역사속으로 떠나는 체험여행 GO GO!
▲대구시, ‘3대 문화 탐방단’ 모집 ⓒ 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박서연 기자] 대구시와 대구관광뷰로는 대구의 3대문화의 관광자원을 체험하고 홍보하기 위한 ‘3대 문화 탐방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대구·경북의 특화콘텐츠 발굴을 위해 ‘3대 문화’라는 새로운 관광콘텐츠를 국내·외 관광객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대구 시민과 대구·경북 지역의 외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탐방단은 대구에 소재한 3대 문화 관련 명소를 여행하며 이색 체험을 통해 역사와 문화가 주는 가치와 재미를 경험하고, 동시에 주어진 미션을 자신의 SNS에 올려 많은 사람에게 대구 관광을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투어는 모두 무료로 진행되나, SNS를 통해 3대 문화 서포터즈의 역할을 동시에 수행해야 하는 만큼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위챗 등의 개인 SNS 계정을 운영해야 참여할 수 있다.

두 프로그램의 세부 내용 및 지원방법은 대구관광뷰로 홈페이지(http://www.dtb.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는 온라인을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 받는다.

김호섭 대구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이번 탐방 프로그램이 대구 시민과 대경권 유학생에게 대구가 가진 특별한 관광자원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3대 문화 콘텐츠가 자연스럽게 대구 관광의 새로운 매력으로 확산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