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대구시
대구시교육청과 DGB사회공헌재단 간 업무협약 체결지역 학생들의 인성·금융·진로 체험 활성화 기대
▲대구광역시교육청,DGB사회공헌재단 ⓒ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시 권미정 기자]대구시교육청과 DGB사회공헌재단은 지난 19일 지역학생들의 인성, 금융 및 진로영역 체험활동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을 했다.

DGB사회공헌재단 산하 꿈나무교육사업단에서는 ‘DGB With-U 꿈 키움 사업’을 통해 인성‧금융‧진로 영역에서 특화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대구의 초, 중, 고등학교에 교육기부로 제공할 예정이다.

‘DGB With-U 꿈 키움 사업’은 활동 중심의 금융경제교육 프로그램 및 직업·전공 탐색 중심의 진로직업교육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영역별로 학교급별 학생 수준에 따른 차별화된 세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김태오 DGB사회공헌재단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DGB금융그룹 직원들과 대학생 봉사자들이 더 적극적으로 노력해 더 많은 학생들이 재미있는 체험과 놀이식 교육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강은희 교육감도 “DGB사회공헌재단에서 지역 학생들이 건강하고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학교 안팎에서 다양하고 생생한 학습 경험을 제공해 준 것은 큰 의미가 있다.”며, “특히 이 협약을 통해 우리교육청이 수년전부터 추진해 온‘사랑나눔 교육기부 활동’이 더욱 활성화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권미정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미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