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정치일반 성주
성주군, 이철우 도지사와의 현장 소통 간담회 개최남부내륙철도 성주역 유치를 위한 적극적인 지원 약속
▲성주군, 이철우 도지사와의 현장 소통 간담회 개최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성주군은 25일 별고을 체육관에서 ‘이철우 도지사와의 현장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이철우 도지사를 비롯해 이병환 군수, 구교강 군의장, 정영길, 이수경 도의원 및 기관·사회단체와 주민대표 등 300여명이 참석하여 도정·군정 주요현안에 대한 설명을 듣고 상생발전 방안에 대한 토론시간을 가졌다.

이날 간담회 후 이병환 군수는 이철우 도지사와 함께 서부지역 관광개발지역 아라월드를 방문해 현장을 직접 둘러보았으며 이어 농산물산지유통센터를 방문해 현장브리핑을 보고받고 참외선별체험 시간을 가졌다.

이 도지사는 성주군 명품참외는 경상북도의 자랑이기도 하니 그 명성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도록 성주군에서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하는 등 많은 관심을 보였다.

끝으로 이병환 군수는 “우리군의 최대 관심사인 남부내륙철도 성주역 유치를 위해 경상북도의 적극적인 지원을 다시 한번 더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도지사님의 이번 지역방문을 계기로 앞으로도 상생협력을 위한 소통의 자리를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군 발전의 토대를 마련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