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스포츠일반 영양
제15회 영양군 일월산전국오픈 탁구대회 개최전국각지에서 온 동호인들 뜨거운 열전 펼쳐
▲ 영양군, 일월산 전국오픈 탁구대회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미영 기자] 영양군체육회가 주최하고 영양군 탁구협회가 주관하는 「제15회 영양군 일월산 전국오픈 탁구대회」가 4월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영양 군민회관에서 개최되었다.

올해로 15번째를 맞아 전국 탁구 동호인들과 가족 등 총 68팀 400명이 참가해 치열한 경쟁을 펼친 이번 대회는 영양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일월산과 고추, 산나물 등 지역 특산품 홍보를 위하여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다가올 5월 2일부터 5일까지 열리는 영양산나물축제와 조지훈 예술제도 대회 참석자들에게 홍보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대회 종목은 단체전(혼성), 단체전(2인 1조), 개인단식(혼성, 여자), 복식(남자, 여자)으로 구성되었으며 11점 5전 3승제로 조별리그 3팀 중 1, 2위가 본선에 진출하였고, 본선부터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오도창 영양군체육회장은“자연이 살아 숨 쉬는 이곳 영양에서 전국 규모 대회가 열리게 된 것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번 대회를 통해 평소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여 소기의 성과를 거두시고 영양에 머무시는 동안 봄의 기운을 마음껏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서미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