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대구시
대구시설공단, '사회적경제 체험의 날' 행사 개최공단과 사회적기업 성장지원센터(대구) 공동 주최, 대구역지하상가 일대에서 진행

[국제i저널=대구시 권미정 기자] 29일, 대구시설공단은 문화의 날에 맞춰 대구역지하쇼핑센터 지하도 일대에서「사회적경제 체험의 날」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역 내 사회적경제기업 홍보와 더불어 침체되어 있는 지역경제에 온기와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기획되었다. 특히 공단과 사회적기업 성장지원센터가 뜻을 같이하고 피에이시뮤직, 아이나리(주), 대구사랑청년포럼 등 지역 기업 및 단체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홍보로 이루어진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 있다.

지역 내 사회적 기업 및 소셜 벤처 20여 곳이 체험부스를 마련하여 시민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체험 행사와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홍보 및 판매를 함께 진행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방문객에게 선착순으로 체험티켓을 증정하여 평소 접하기 어려운 작곡, 업사이클 아트, 드라이플라워 등 다채로운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대구시설공단 김호경 이사장은 “이번 행사가 많은 시민들에게 사회적 경제기업을 알리고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대구역지하쇼핑센터가 시민들에게 의미 있는 공간이 되도록 다양한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권미정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미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