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상주
상주교육지원청, 2019 상주 학부모 명랑운동회함께할 수 있어 아름다운 상주 학부모
▲ 2019 상주 학부모 명랑운동회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겨북 서미영 기자] 경상북도상주교육지원청은 2019. 6. 20. 상주실내체육관 신관에서 관내 유, 초, 중, 고등학교 학부모 600여 명과 교육관계자 및 내빈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상주 학부모 명랑운동회를 개최하였다.

본 대회는 오전에 에어봉 달리기, 99초를 잡아라, 훌라후프 터널 통과, 풍선 꼬리 잡기, 줄다리기, 장애물 릴레이, 박터트리기 등 명랑운동회를 실시하였고 오후에는 화합의 장 대동놀이로 학부모들 소통의 시간으로 구성하였으며, 이날 참가한 학부모 모두가 학창 시절로 돌아가 그동안 숨겨 두었던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는 시간이 되었다.

특히 초, 중, 고등학교를 연합하여 4개 팀으로 나누어 학교 간 화합을 강조하였고, 식전과 오후에 공연팀 시간을 배정함으로서 축제의 장으로 연출하였으며, 더욱이 시상에서도 4팀 모두 입상하는 등 긍정적인 경쟁으로 재미가 어우러진 축제의 장이 되었다.

장광규 교육장은 대회사를 통해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오늘 만큼은 모두 풀어서 힐링하는 축제의 장이 되길 바라며 내년에는 더욱 알찬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는 약속을 하였다.

서미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