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축제 대구시
DIMF, ‘2019 DIMF 뮤지컬스타 콘서트’ 개최차세대 뮤지컬스타들이 꾸미는 특별한 콘서트가 온다!
▲DIMF, ‘2019 DIMF 뮤지컬스타 콘서트’ 개최 ⓒ 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박서연 기자] (사)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이하 DIMF)이 청소년 뮤지컬 오디션 ‘DIMF뮤지컬스타’의 다섯 번째 대회 주인공들과 함께하는 ‘2019 DIMF 뮤지컬스타 콘서트’가 오는 13일 오후5시 대구오페라하우스에서 개최된다.

지난 6월 1일 성공적으로 막을 내린 ‘제5회 DIMF 뮤지컬스타’는 중국 현지 오디션 개최와 902명이라는 역대 최다 참가자 수, 3차까지 진행된 치열한 예선 등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2019 DIMF 뮤지컬스타 콘서트’는 DIMF가 발굴한 차세대 뮤지컬스타에게 실전 무대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관객에게 수준 높은 뮤지컬 갈라콘서트를 무료로 만날 수 있도록 한 행사이다.

한국을 대표하는 창작뮤지컬은 물론 세계적인 작품의 뮤지컬 넘버까지 다양한 레퍼토리로 구성되어 뮤지컬 팬은 물론 시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미래 한국 뮤지컬을 이끌어갈 차세대 스타들이 꾸밀 ‘2019 DIMF 뮤지컬스타 콘서트’는 총 2부로 구성되어 약 2시간동안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1부에는 본 대회에서 실력과 열정을 겸비한 모습으로 두각을 드러냈던 박규민, 박찬수, 이대훈 등이 우수한 한국 창작 뮤지컬의 넘버를 중심으로 꾸며갈 예정이다.

2부에서는 올해 대회의 대상을 수상한 윤석호(서울공연예술고 3학년)가 뮤지컬 엘리자벳의 ‘Kistch’를 비롯해 김지훈, 송창근, 송하나, 양나은, 전호준, 진희주, 홍석주 등이 본선 경연을 뜨겁게 달궜던 그 날의 앵콜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특히, 세계적인 배우 브래드 리틀과 국내 최정상의 배우 김소향이 제5회 DIMF 뮤지컬스타의 주인공들과 특별한 듀엣 무대를 준비하고 있어 최고의 뮤지컬스타와 차세대 뮤지컬스타가 하나 되는 순간이 잊지 못할 감동으로 남을 것이다.

DIMF 배성혁 집행위원장은 “이번 뮤지컬 갈라 콘서트는 DIIMF가 발굴한 차세대 뮤지컬스타들이 직접 준비한 레퍼토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국내 ·외 뮤지컬 스타와 함께하는 무대까지 더해져 모두에게 아주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또한, “한여름, 시원한 공연장에서 세계적인 뮤지컬의 대표 넘버를 만날 수 있는 ‘2019 DIMF 뮤지컬스타 콘서트’에 많은 관람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