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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위군, ‘삼국유사 테마파크’ 통합 홍보 마케팅삼국유사테마파크 인프라 고도화 방안에 머리 맞대
▲삼국유사테마파크 홍보 마케팅 최종보고회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군위군은 지난 26일 군수, 군의회 의장 및 의원과 실과 단 소장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삼국유사 테마파크 통합 홍보마케팅’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오는 2020년 개장을 앞둔 삼국유사테마파크의 성공적 개장과 운영을 위한 마케팅 전략 및 각 단계별 포지셔닝, 삼국유사테마파크의 전시 및 체험시설 인프라 고도화 방안, 관람객 유치 및 홍보 방안에 관한 그동안의 연구 성과와 각 분야 전문가 초청 팸투어 결과를 발표했다.

또한, 목표 달성을 위한 향후 과제 설정 및 디지털 특별관 신설 방안 등에 대해 함께 토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삼국유사 테마파크는 삼국유사에 담긴 문화콘텐츠를 시각화, 촉각화한 종합테마파크로서 360도 서클 애니메이션을 통해 삼국유사 속 영웅들의 이야기를 관람할 수 있는 신화서클영상관, 일연대선사관, 삼국유사관과 설화체험관 등 전시관으로 이루어진 가온누리관, 놀이시설, 이야기학교·숲속학교, 그리고 만파식적 해룡과 지철로사자상 등의 조형물과 산책코스 등을 갖추고 있다.

보고회에 참석한 김영만 군수는 "정식 개장을 앞두고 홍보마케팅이 매우 중요하며 오늘 최종보고회 내용을 토대로 테마파크의 성공을 위해 다 함께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삼국유사 테마파크는 연내 사전준비를 완료한 뒤 2020년부터 본격 운영할 계획이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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