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대구시
대구시 휴가철 맞이 시티투어 이벤트 준비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대구시티투어’ 친구 추가, 다양한 선물도

[국제i저널=대구시 권미정 기자] 대구시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대구시티투어로 여름밤을 즐기기 위한 ‘밤을 달리는 시티투어’ 특별이벤트를 준비했다.

‘밤을 달리는 시티투어’는 8월말까지 매주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주5회 19시부터 21시까지 운행되며, 주간이용 요금 보다 3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더위에 취약한 노인, 어린이와 함께 탑승 하면 동반 1인 무료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대구시티투어’를 친구 추가하면 매주 월요일 4명씩 추첨해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한다.

이밖에 8월 23일부터 24일까지 2일간 오후7시부터 오후10시까지 근대문화골목 야경을 만끽할 수 있도록 중구 청라버스와 대구시티투어를 함께 운영할 계획이다.

앞으로 대구시티투어는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은 전 탑승객을 대상으로 도심순환노선에 대해 30% 할인 혜택과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상시 무료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김호섭 대구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대구시티투어로 여름 휴가철을 맞아 시민들이 더위도 날리고 여름밤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알찬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니 많이 이용 해 달라”고 말했다.

권미정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미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