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경상북도
경북, 'LG드림페스티벌' 낙동강체육공원에서 개최28일, 낙동강체육공원에서 화려한 막 올려
▲ 'LG드림페스티벌' ⓒ 국제i저널

[국제i저널= 경북 이현주 기자] LG자매사 협의체인 LG경북협의회에서 주최하는 제19회 LG 드림페스티벌이 오는 28일 낙동강체육공원에서 개최된다.

LG드림페스티벌은 청소년들에게 건전한 문화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매년 구미에서 개최하고 있는 전국 청소년 문화축제이다.

또한 이 행사를 통하여 GOD 김태우, 10센치 권정렬, 황치열, 주민정, 류원정 등 많은 스타를 배출하였다.

금년 행사는 춤과 음악을 사랑하는 전국 청소년들이 ‘Blooming Your Dream' 이라는 슬로건 아래 참가자들의 꿈을 응원할 수 있는 공연과 무대연출을 펼칠 예정이다.

1부 행사에서는 지난 8월 31일부터 부터 서울, 대구,부산 지역예선을 거쳐 최종 선발된 가요,댄스 각 부문별 TOP5 총 10개 팀이 우승을 향한 열띤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관객들은 이 날 현장에서 청소년들의 경연을 관람하고 직접 ARS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2부 행사에서는 핫플레이스, 다비치, 그레이, 황치열 등이 출연해 멋진 부대를 선보이며, 구미의 가을밤을 뜨겁게 할 예정이다.

LG경북협의회 사무국장은 “LG드림페스티벌을 통해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해 왔다.”며 “행사에 참가해 수준높은 공연을 관람하고 그들의 꿈을 직접 응원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 한다.”고 했다.

이현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