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고령
고령군, 희망 2020 나눔캠페인... 희망 나눔! 감사의 날! ‘기부합시DAY’ 행사 개최누구나 살고 싶은 도시 ‘I ♥ 대가야 고령’
▲고령군, 희망 2020 나눔캠페인... 희망 나눔! 감사의 날! ‘기부합시DAY’ 행사 개최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고령군은 4일 고령군 대가야읍 중앙공영주차장에서 희망 나눔! 감사의 날! ‘기부합시DAY’ 행사를 개최했다.

이 날 행사는 지역주민과 후원자 및 봉사자, 기관·단체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평소 각계각층에서 후원과 봉사로 지역사회 나눔문화를 선도한 목운축산, ㈜지산타포린, 경희숯불가든, 녹원가, 대가야통기타클럽에 감사패를 전달하고 그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뜻깊은 자리가 마련됐다.

이어서 신규로 착한가게에 가입한 대가야읍 장수 고을 착한가게에 현판이 전달됐다.

더불어 고령군청 공무원 전 직원이 모은 성금과 고령군청 공무원직장 협의회 성금을 합친 500만원, 고령군청 늘품회 100만원, 어린이집 원생 60여명이 참석하여 각 어린이집에서 모금한 280여만원을 전달하는 등 관내 기업, 사회단체 등 각계각층에서 나눔을 실천하는 성금이 줄을 이었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과 온정을 나누어 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희망 2020 나눔캠페인’에 많은 분들이 동참하여 이웃과 함께 더불어 사는 행복하고 따뜻한 고령군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