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성주
울려라! 나눔, 퍼져라! 행복성주!‘2019 성주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 성황리에 마쳐
▲2019 성주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성주군자원봉사센터는 지난 6일 성주별고을체육관에서 관내 유관기관단체장과 자원봉사자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성주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헌신적으로 이웃을 위해 활동한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자원봉사자들의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행복한 자원봉사활동을 추진하기 위해 마련한 장이다.

이날 행사에는 자원봉사자를 위한 다양한 공연과 함께 지역사회 각 분야에서 사랑과 나눔을 성실히 실천해 온 우수 자원봉사자 ▲행정안전부장관상 가천산업사 신용근 ▲도지사상 재난지킴이봉사단회장 김영순, 성주해병전우회장 이태호, 성주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등 외 총 19명이 유공자 표창을 수여 받았다.

또한 자원봉사활동 실적이 우수한 자원봉사자에게는 활동우수자 인증패를 전달하여 봉사자의 자긍심을 고취시켰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보내며 숱한 어려움 속에서도 자원봉사자들의 소리없는 숨은 노력으로 행복한 성주가 만들어진다"며 "한분 한분 다 우리지역에는 소중하고 감사한 분들이다.”고 전했으며 앞으 로도 군민의 행복을 위해 힘써달라고 전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